스포츠 >

캘러웨이골프, 팀 캘러웨이 황유민 프로와 함께하는 공개 레슨

캘러웨이골프, 팀 캘러웨이 황유민 프로와 함께하는 공개 레슨
[캘러웨이 제공. 재배포 및 DB 금지

[파이낸셜뉴스] 캘러웨이골프가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해 나가기 위해 골프존 마켓 분당센터에서 팀 캘러웨이 황유민 프로와 함께하는 공개 레슨 행사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팀 캘러웨이 소속 황유민 프로는 작년 KLPGA에 입단해 작은 체격에도 강하고 빠른 스윙으로 장타 부문 선두를 달려 많은 선수들과 관계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특히 올해에는 '돌격대장'이라는 타이틀에 맞는 공격적인 플레이로 KLPGA 투어 국내 개막전에서 우승하며 실력을 입증했다.

이번 행사는 참가신청을 통해 선정된 6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공개 레슨, 질의응답, 단체 사진 촬영 및 사인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황유민 프로는 이날 행사에서 자신만의 스윙비결을 공개하고, 또 평소 본인이 사용하는 캘러웨이 골프 클럽을 소개하며 고객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사전 접수된 질문을 바탕으로 아마추어 골퍼들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질의응답 세션과 사인회도 진행돼 고객들의 열렬한 호응을 이끌어냈다.

캘러웨이골프 관계자는 “팀 캘러웨이 황유민 프로와 함께하는 공개 레슨은 캘러웨이골프와 팀 캘러웨이 선수들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응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며 “캘러웨이골프는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체험 행사와 함께 팀 캘러웨이 선수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다채로운 기회를 만들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jsi@fnnews.com 전상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