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5일 중소기업중앙회 KBIZ홀에서 한세예스그룹 임직원을 대상으로 산악인 엄홍길 대장이 강연하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한세예스24홀딩스가 산악인 엄홍길 대장을 초청해 '불굴의 도전정신'을 주제로 전사 강연회를 실시했다.
26일 한세예스24홀딩스에 따르면 지난 25일 중소기업중앙회 KBIZ홀에서 진행된 이번 강연회는 한세예스24그룹 임직원 500여명이 참석했다. 보다 많은 임직원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온라인으로도 동시 송출됐다.
엄홍길 대장은 이날 강연에서 세계 최초로 8000m 이상 최고봉 16좌 정상에 오르기까지의 여정을 생생히 소개했다. 그는 "딛고 일어선 것은 '정상'이 아니라 '실패와 좌절'이었다"면서, 세계적인 산악인이 되는 과정에서 깨달은 교훈과 히말라야 정상에 무한한 도전 정신을 새긴 소회를 밝혔다. 또한, 어렵고 힘든 상황일지라도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끊임없이 도전한다면 누구나 성공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해 임직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한세예스24홀딩스는 2011년부터 임직원의 역량을 강화하고, 다양한 관심사를 충족시키기 위해 꾸준히 전사 강연회를 진행하고 있다. 매달 임직원이 희망하는 주제의 유명 강연자를 섭외해 임직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세예스24홀딩스 홍보팀은 "최대 규모로 열린 오프라인 강연회에서 엄홍길 대장의 도전 정신에 대한 임직원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명사와 함께 전사 강연회를 개최해 건강한 조직문화를 확장하고, 구성원의 성장을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세예스24그룹은 전사 강연회 외에도 임직원 역량 강화와 사내 문화 개선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신입 사원의 빠른 적응을 돕기 위해 직무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다양한 외국어 교육을 함께 제공해 임직원 역량 강화를 적극 지원하고 있다. 이외에도 원데이 클래스, 물품 나눔 이벤트 등 다양한 아이디어를 임직원 스스로 실현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