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반으로 밥만 바꿔 식단관리!’ 기획전 /사진=CJ제일제당
[파이낸셜뉴스] CJ제일제당 햇반이 여름을 맞아 공식몰 CJ더마켓에서 시원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햇반으로 밥만 바꿔 식단관리!' 기획전을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햇반 잡곡밥'과 '햇반 곤약밥' 등 햇반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기획전의 햇반 제품들은 햇반의 브랜드 앰버서더인 배우 임시완이 추천하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눈길을 끈다.
기획상품은 '햇반 잡곡밥 7종' △잡곡밥 △서리태흑미밥 △흑미밥 △찰잡곡밥 △현미밥 △발아현미밥 △현미쌀밥과 '햇반 곤약밥 4종' △현미귀리곤약밥 △귀리흑미곤약밥 △병아리콩퀴노아곤약밥 △렌틸콩퀴노아곤약밥으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밸런스밀', 'CJ 고단백저당 도시락', '백설 하프칼로리 드레싱' 등 식단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들을 더했다.
기획전 기간 내에 햇반 잡곡밥, 곤약밥을 3만 원 이상 구매 후 응모를 한 소비자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인바디 체중계(3명),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5명), △CJ더마켓 적립금 5000원(100명)을 증정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식단을 관리하려는 소비자를 위해 햇반 잡곡밥과 햇반 곤약밥 등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들로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