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올림픽 열풍에 스포츠 의류 관심 높아져...G마켓, 관련 상품 최대 80% 할인

올림픽 열풍에 스포츠 의류 관심 높아져...G마켓, 관련 상품 최대 80% 할인
[파이낸셜뉴스] G마켓이 8월 4일까지 일주일간 '스포츠&레저 핏 세일(FIT SALE)'을 연다. 전세계인의 스포츠 축제를 맞아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는 이벤트다.

29일 G마켓에 따르면 이번 스포츠 레저 핏 세일 기획전에는 골프, 등산/아웃도어, 스포츠의류/운동화, 구기/라켓, 자전거/보드/기타레저, 캠핑/낚시, 휘트니스/수영 등 총 7개 카테고리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우선 매일 오전 10시부터 단 1시간 동안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1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된다. 1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원까지 할인되는 '스포츠 15% 할인쿠폰'도 ID당 하루 10회씩 지급한다.

G마켓의 스포츠레저 카테고리 매니저(CM)가 엄선한 특가 상품도 선보인다. 단 3시간 동안만 한정 판매하는 '타임딜'을 진행하는데, 29일에는 '마운티아 여름의류 타임세일'(9시~12시), '내셔널지오그래픽 구스 다운'(12시~15시), '휠라 베이스 레이어 블랙'(15시~18시), '크록스 본사 바야밴드/클로그'(18시~21시)를 판매한다. '한정수량 특가상품'도 매일 1종씩 선보인다.

G마켓의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를 통해 라방도 진행한다. 8월 1일 오전 10시에 '바캉스대전 밸롭&테슬라' 편을, 2일 오전 10시에는 '남성스포츠대전 언더아머&커터앤벅' 편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가연 G마켓 컨텐츠프로모션팀 매니저는 "본격 바캉스 시즌에 전 세계가 기다리던 스포츠 축제까지 맞물리며 스포츠 및 레저 상품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며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할인쿠폰부터 최저가 상품, 특가딜, 라방 등 특별한 쇼핑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