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림픽 기념"...도너츠 사면 '비트코인 쿠폰' 준다

빗썸-던킨 '금빛 코인 리워드'

"올림픽 기념"...도너츠 사면 '비트코인 쿠폰' 준다
빗썸 제공

[파이낸셜뉴스] 가상자산거래소 빗썸이 도넛 브랜드 던킨과 ‘금빛 코인 리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30일 가상자산업계에 따르면 빗썸과 던킨의 '금빛 코인 리워드'는 던킨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빗썸 앱에서 비트코인으로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벤트 혜택은 크게 3가지다. 우선, 3개의 도넛으로 구성된 '빗썸 도넛팩' 구매 시 5000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받을 수 있는 지류 쿠폰이 지급된다.

매장에서 8000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최대 1만5000원 상당의 비트코인 당첨 기회가 있는 스크래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경우에 따라 최소 5백원부터 최대 1만5천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제공하며, 빗썸 도넛팩 구매 쿠폰과 중복 사용 가능하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빗썸 신규 가입 및 고객확인(KYC)을 완료한 고객에는 2만원 상당의 던킨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번 금빛 코인 리워드 이벤트는 오는 8월 8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지급 받은 쿠폰은 8월 14일까지 빗썸 앱에 등록 후 사용할 수 있다.
단, 이벤트는 점포별 쿠폰 소진 정도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해당 이벤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빗썸 플러스친구 혹은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이번 이벤트는 금메달이 떠오르는 도넛처럼, 재밌고 유쾌하게 글로벌 스포츠 축제 시즌을 즐기자는 의미로 준비한 것"이라며, "이번 제휴 이벤트가 빗썸 이용자뿐 아니라, 대중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경험을 제공할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