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 원더파크가 여름을 맞아 7월 1일부터 8월 15일까지 특별한 여름 캠페인인 ‘원더파크 썸머페스타’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스플래쉬존이 조성되어 물총놀이가 가능해 여름철 더위를 식힐 수 있는 즐거운 공간이 마련됐다.
원더파크 곳곳에는 바캉스 분위기를 연출한 포토존이 준비되어 있어 방문객들은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받는다. 또한, 주말에는 원더 매직버블쇼가 오후 1시와 3시에 각각 두 차례 공연되며, 공연 관람을 원하는 고객은 온라인으로 패키지권을 구매할 수 있다.
가족 나들이를 망설이는 고객들을 위해 원더파크는 풍성한 여름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원더파크 패밀리권은 약 26~31%의 할인율을 제공하며, 3인 입장권은 48,900원, 4인 입장권은 5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아쿠아필드와 제휴를 통해 원더파크 이용객에게 아쿠아필드 30% 할인 쿠폰도 제공되며, 영수증 1매당 최대 4인까지 적용 가능하다.
비 오는 주중에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쿠폰을 다운로드받으면 현장에서 대인과 소인 구분 없이 15,000원에 일괄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원더파크는 과천 서울대공원 종합안내소에 지난 5월 정식 개장한 1500평 규모의 체험형 미디어파크로, 인터랙티브 미디어와 모바일 AR 어플 체험, 다양한 놀이시설을 결합한 새로운 생태학습장으로 주목받고 있다.
수도권에서 30분 이내로 접근 가능한 실내 시설로, 무더위와 우천이 반복되는 요즘 날씨에 쾌적하게 다양한 동식물을 미디어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총 10개의 테마와 40개의 미디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원더파크는 이용 시간 제한이 없어 남녀노소 모두 여유롭게 시설 체험이 가능하다. 풍성한 혜택과 함께하는 원더파크 썸머페스타가 끝나기 전에 방문해보기를 추천한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