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태극 전사들 응원합니다"... 보이스캐디, LASER FIT 파리에디션 이벤트


"태극 전사들 응원합니다"... 보이스캐디, LASER FIT 파리에디션 이벤트
보이스캐디 제공

국내 골프 거리측정기 대표 브랜드인 보이스캐디(대표 김준오)가 파리 올림픽을 기념해 보이스캐디 Laser FIT(레이저핏) 파리 에디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보이스캐디 Laser FIT 파리 에디션 구매 시 전용 파우치를, 골프워치 T11 구매 시 시계 스트랩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보이스캐디 공식 홈페이지에서 40만원 이상 구매 시 제품 할인 쿠폰도 함께 지급한다.

​보이스캐디 Laser FIT은 사전 예약 4차 물량 완판을 기록할 정도로 출시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골퍼들의 성원에 힘입어 카뎃 블루 컬러에 이어 메탈 베이지, 그리고 파리 에디션 총 3가지 컬러를 출시했고, 컬러별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이벤트의 메인 제품 보이스캐디 Laser FIT 파리 에디션은 네이비, 화이트, 레드 컬러로 프랑스 파리의 ‘자유로움’을 연상케 한다. 골퍼들이 일상을 벗어나 필드에서 골프를 즐기며 자유로움을 한껏 느낄 수 있는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또한 116g의 가벼운 무게, 컴팩트한 사이즈, 강한 측정 성능까지 삼박자를 모두 갖춰 높은 판매량을 달성하고 있다. Laser FIT은 레이저 최고 안전 등급 ‘Class 1M’ 취득, 0.1초의 빠른 측정 속도 그리고 ‘핀트레이서™’와 ‘Ball-to-Pin(볼투핀)’ 삼각 측량 기술로 성능면에서도 최고의 극찬을 받았다.

​보이스캐디 T11은 전 세계 4만여개의 글로벌 코스 데이터를 제공한다. 프랑스에서도 500여개 이상의 골프장에서 라운드가 가능하다.
또한 위치와 상황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자동으로 안내 받을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강화했으며, 오토핀 서비스를 통해 정확성까지 높였다.

​보이스캐디 김준오 대표는 “파리 세계 대회에서 대한민국 선전을 함께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개최하게 됐다. 이번주부터 시작되는 골프 종목이 세계인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만큼 보이스캐디 또한 국내 No.1을 넘어 전세계 No.1 브랜드로 도약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jsi@fnnews.com 전상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