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

아우딘퓨쳐스, 네오젠 '슬림 메탈 마스카라' 올리브영 입점…국내외 로드샵 강화

아우딘퓨쳐스, 네오젠 '슬림 메탈 마스카라' 올리브영 입점…국내외 로드샵 강화
사진=아우딘퓨쳐스


[파이낸셜뉴스] 아우딘퓨쳐스가 자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네오젠'의 새로운 패키지를 적용한 '슬림 메탈 마스카라' 제품이 올리브영에 입점했다고 7일 밝혔다.

회사 측은 “이번 입점이 네오젠의 혁신적인 디자인과 제품력을 바탕으로 국내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본격적으로 유통망을 넓힐 수 있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네오젠의 특허 받은 거즈필링 패드는 10년 이상 올리브영에서 사랑받고 있다. 레몬 거즈필링 패드의 경우 2023년 올리브영 실시간 랭킹 1위, 리뷰 베스트 1위를 하며 패드부문 2관왕의 영광을 얻은 제품이다. 또 신개념 캐롯 리무버 오일 패드는 ‘김지영 찐 추천템’으로 소개되며 신규 입점하는 슬림 메탈마스카라와 함께 적극적인 영업에 나설 예정이다.

슬림 메탈 마스카라는 다년간 쌓아온 브랜드 노하우와 검증된 제품력으로 이미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서 누적 판매 100만개를 달성하며 총 매출액 100억원을 돌파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이 제품은 99.99% 항균력 테스트를 완료한 초슬림 2.5mm 메탈 소재 브러쉬를 사용한 신개념 메탈 마스카라다. 48시간 컬링 지속력 테스트는 물론 △워터프루프 △오일프루프 △스웨트프루프 △스머지프루프 △눈물프루프 등 5중 프루프와 비건 인증을 완료하며 이미 제품력을 검증받았다. 눈 앞머리, 언더 속눈썹, 연장한 속눈썹까지 컬링할 수 있는 강력한 코팅과 픽싱력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회사 측은 "슬림 메탈 마스카라의 새로운 패키지 출시가 올리브영 채널을 중심으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할 것"이라며 "시장 경쟁력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겠다"고 전망했다.

회사 관계자는 또 “이번 올리브영 입점으로 국내 로드숍 뿐만 아니라 동남아 로드숍 강화에도 집중할 예정”이라며 “지난달 회사 경영진이 베트남 현지에서 TOP 로드샵, 하사키(Hasaki), 누티(Nuty), 람다오코스메틱스(Lamthaocosmetics) 등 대표 및 관계자들을 직접 만나 상호 적극 협력하기로 의견을 모았다”고 말했다.

이어 “마스크팩 약 200 만장과 네오젠 대표 제품인 거즈필링 및 다수의 세럼 제품 등의 선주문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아우딘퓨쳐스는 말레이시아와 인도네시아에서 화장품 로드샵을 선도하고 있는 왓슨스(Watsons)와 가디언(Guardian)과도 협업 중이다.

네오젠은 지난해 8월 일본 오프라인 정식 데뷔 후 'LOFT', 'SHOP IN', '도큐핸즈' 등의 드럭스토어 중심으로 일본 점포를 확장하고 있다. 또 러시아의 골드애플, 레뚜알 등의 로드샵 중심으로 브랜드 판로 확장을 추진 중이다.

dschoi@fnnews.com 최두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