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된 서양 요리부터 깊은 맛의 한식까지, 다양한 레시피 공개
전국 백화점 르크루제 매장서 레시피북 증정 프로모션
미쉐린 레스토랑 셰프들의 철학 담은 '르크루제 셰프 프로페셔널 레시피북' 커버. 르크루제 코리아 제공
[파이낸셜뉴스] 르크루제가 대한민국 미쉐린 셰프 6인의 요리 철학을 담은 '르크루제 셰프 프로페셔널 레시피'를 공개한다고 8일 밝혔다.
'르크루제 셰프 프로페셔널 레시피'는 미쉐린 레스토랑 대표 셰프 6인이 '장인 정신'이라는 공통점으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뜻깊은 미식의 가치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르크루제의 대표적인 무쇠주물 제품인 시그니처 원형냄비와 고메밥솥을 통해 레스토랑 알렌의 서현민 셰프, 강민철 레스토랑의 강민철 셰프, 이타닉 가든·라망 시크레의 손종원 셰프, 온지음의 박성배·조은희 셰프, 소설한남 엄태철 셰프가 팟 로스트, 꽁피 리조또 등 세련된 서양 요리부터 한국의 제철 재료를 이용한 비빔밥과 솥밥 등 깊은 맛을 내는 한식 요리까지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6인의 미쉐린 셰프들의 장인 정신을 엿볼 수 있는 '르크루제 셰프 프로페셔널 레시피북'을 전국 백화점 르크루제 매장에서 증정한다. 특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소진 시까지 증정하며, 자세한 내용은 르크루제 백화점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르크루제 시그니처 원형냄비와 고메밥솥을 활용한 요리를 가정에서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르크루제 셰프 프로페셔널 레시피'의 인터뷰 및 요리를 오는 8일부터 르크루제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더불어 ‘르크루제 셰프 프로페셔널 레시피북’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르크루제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르크루제 관계자는 "100년의 오랜 전통을 가지며 장인 정신의 대명사로 불리는 르크루제와 미쉐린 레스토랑 셰프의 합심으로 소비자들에게 미식의 가치와 즐거움을 소개하고자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이 르크루제와 함께 평범한 매일의 식사에도 감동을 더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