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임영웅 '아임 히어로' 페스타 연다 "오늘 예매 시작"

임영웅 '아임 히어로' 페스타 연다 "오늘 예매 시작"
임영웅 아임 히어로 페스타 연다


[파이낸셜뉴스] 오는 28일 CGV에서 단독 개봉하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오늘부터 예매 가능한 가운데, 영화 개봉을 기념해 ‘아임 히어로 페스타’ 개최를 확정하며 IMAX 예고편을 공개했다.

14일 CGV에 따르면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극장 개봉을 기념해 팬덤 영웅시대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 ‘아임 히어로 페스타’를 개최한다.

영웅시대가 영화 관람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고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벤트로, 개봉일인 8월 28일부터 진행된다.

먼저 서울 용산아이파크몰 4층 광장에서는 8월 28일부터 9월 15일까지 다양한 콘셉트의 포토스팟을 운영한다. 귀여운 ‘영웅이’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스팟을 비롯해, 2024 임영웅 콘서트 당시 화제를 모았던 헬륨기구와 서울월드컵경기장의 스타디움 무대를 재현한 포토존 등 상암벌의 추억을 상기시키는 포토 스팟을 만날 수 있다.


CGV용산아이파크몰과 CGV영등포에서는 콘서트 당시 실제로 임영웅이 무대에서 착용했던 의상을 전시하는 포토존을, CGV왕십리 5층 로비에서는 영화의 명장면을 한눈에 만나는 히어로 갤러리를 운영한다. 또한 CGV인천, CGV의정부, CGV대전, CGV전주효자, CGV대구, CGV서면까지 CGV의 전국 주요 지점에서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의 스페셜 포토존을 만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서울의 랜드마크 중 하나인 남산 서울타워에서는 8월 30일부터 9월 1일, 일몰부터 오후 11시까지 임영웅의 팬컬러인 하늘빛 조명을 점등하는 특별 행사를 진행해 도심을 하늘빛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jashin@fnnews.com 신진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