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이루리'와 협업한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 유튜브 콘텐츠 14일 공개

'이루리'와 협업한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 유튜브 콘텐츠 14일 공개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 '이루리' 편
[파이낸셜뉴스] 국내 주류업체 골든블루는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 시리즈의 세 번째 콘텐츠를 '골든블루'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는 '골든블루'와 어울리는 감성적 분위기의 음악을 다양한 아티스트가 릴레이 형식으로 선보이는 유튜브 콘텐츠 시리즈다.

이번에 함께하는 아티스트는 청아한 보이스와 리드미컬한 음악으로 대중의 귀를 사로잡는 싱어송라이터 '이루리'다. 인디밴드 그룹 '바이 바이 배드맨'의 베이시스트로 데뷔했으며 2017 년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한 이후 뛰어난 음악성을 인정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콘텐츠에서 '이루리'는 맑고 청량한 음색을 통해 '골든블루'의 이미지를 부각시킬 수 있는 특별한 플레이리스트 두 곡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영상은 시원한 여름 바다를 배경으로 해 보는 이들에게 마치 바캉스를 떠난 것과 같은 특별한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 13일 티저 영상이 '골든블루'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되며 청아한 무대 연출과 몽환적인 콘셉트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본편은 14일 오후 공개될 예정이며 골든블루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골든블루 박소영 대표이사는 "'이루리'의 맑은 음색이 트렌디한 '골든블루' 이미지에 더해져 색다른 시너지 효과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 공개될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 시리즈들도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