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시몬스 침대, 폭염 속 숙면 필수템 '화이버 포켓스프링 필로우' 제안

시몬스 침대, 폭염 속 숙면 필수템 '화이버 포켓스프링 필로우' 제안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숙면 필수템으로 ‘화이버 포켓스프링 필로우’를 제안한다. 최근 푹푹 찌는 폭염과 열대야가 지속되는 가운데 쾌적한 수면을 돕기 위함이다.

기상청 발표에 따르면 전국 평년 폭염일수는 8.7일이었으나, 올해는 16.1일로 집계됐으며, 강한 햇볕에 의해 기온이 올라가며 폭염과 열대야가 당분간 이어질 것으로 전망했다.

이러한 니즈에 맞춰 시몬스는 이용자의 체온과 수면 습관, 촉감 등을 고려해 프리미엄 소재를 적용한 다양한 필로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화이버 포켓스프링 필로우’는 포켓스프링 기술력과 화이버 패딩이 어우러진 기능성 베개로, 오랜 시간 누워도 안락하고 쾌적한 수면 환경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포켓스프링이 섬세한 지지력을 구현하고, 수면 중 움직임에도 즉각 반응하며 올바른 자세를 만들어 준다. 또한 제품 내 형성된 공기층이 수면 중 일정한 온도를 유지해 주며, 공기 순환과 열 교환을 촉진해 통기성을 높여준다.


화이버 패딩으로 이루어진 내장재는 높은 안정감을 선사하며, 100% 순면 소재 커버를 더해 부드럽고 위생적인 숙면을 경험할 수 있다.

시몬스 침대 관계자는 “화이버 포켓스프링 필로우는 화이버 패딩의 안락함과 포켓스프링의 지지력이 합쳐져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며 “특히 강력한 통기성과 면 소재의 부드러움이 한여름에도 상쾌하고 편안한 잠자리를 가능하게 해 숙면 필수템으로 각광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화이버 포켓스프링 필로우를 비롯해 시몬스 필로우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시몬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