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영유아 인기 캐릭터 ‘트니프렌즈’와 콜라보한 음료를 출시하고, 굿즈 증정 프리퀀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더벤티는 지난 12일 트니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리보 망플단’, ‘치코 사딸비’, ‘째리 오사당’ 등 과채주스 3종을 선보였다. 더벤티 과채주스는 무색소, 무첨가물, 무향료, 무보존료 ‘4무’로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다. 콜라보 메뉴인 ‘망플단’은 망고, 파인애플. 패션후르츠, 단호박을 넣었다. ‘사딸비’는 사과, 딸기, 비트, 레몬, 당근이 듬뿍 들어가 새콤하게 즐길 수 있다. ‘오사당’은 오렌지, 사과, 당근, 감귤을 더했다.
더벤티는 트니프렌즈 콜라보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굿즈 증정 프리퀀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당일 신규 가입자를 포함한 더벤티 앱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트니트니 어드벤처 입장권, 트니트니 놀이교구, 트니프렌즈 봉제인형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에 참여하기 위해선 행사 기간 내 더벤티 앱 오더로 트니프렌즈 콜라보 메뉴 3종과 자유음료 2종을 주문하는 미션을 완료한 후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쿠폰함 내 ‘경품 응모권’이 발행된다.
프리퀀시는 1인 최대 1회 참여가 가능하며, 중복 참여는 불가능하다.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오는 27일에 개별 메시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더벤티 관계자는 “아이들과 함께 더벤티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영유아 놀이 교육시장 1위 브랜드 ‘트니트니’와 함께 트니프렌즈 콜라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