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추석 명절을 한달여 앞두고 여행을 계획하는 수요가 늘고, 연휴 전 미리 선물을 챙기려는 움직임도 활발해지고 있다. 이에 G마켓이 인기 선물세트 및 여행 등 맞춤형 상품을 엄선해 추석 얼리버드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G마켓과 옥션이 9월 1일까지 2주간 '미리 준비하는 한가위'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한가위 빅세일'을 앞두고 진행하는 사전 행사다. 인기 선물세트는 물론, 사업자회원(B2B) 전용 대량 선물세트, 여행 상품 등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번 사전 행사는 1주차(8/19~25)와 2주차(8/26~9/1)로 구분, 테마를 나눠 운영한다. 1주차는 추석연휴 여행을 계획하는 추캉스족과 대량으로 명절 선물을 구매하는 일반회원 및 사업자회원을 공략한다. CJ제일제당, LG생활건강, 종근당건강 등 3개의 포커스브랜드와 주요 특가상품을 확인할 수 있는 메인관 외에 스마일배송관, 사업자회원관, 여행관 등 3개 테마관을 운영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상품별 할인과 할인쿠폰, 브랜드 중복 쿠폰과 함께 스마일배송, 여행 및 B2B 상품에 더욱 강력한 혜택을 제공한다. 익일 합배송 서비스 '스마일배송' 상품 구매 시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사업자회원 전용 상품 구매 시 쿠폰을 제공한다. 7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원 할인되는 7% 할인쿠폰으로, 사업자회원관에서 다운받아 사용하면 된다. 여행관에서는 여행 상품을 최대 10% 할인가에 선보이고, '여행이지 남태평양(괌/사이판)' 상품 구매 시 최대 50만원 할인되는 '15%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투데이 핫딜' 코너를 통해 매일 달라지는 단독 특가 상품도 공개한다. G마켓은 매일 단 3시간만 한정 판매하는 '타임딜'을 진행한다. 19일에는 '동원 O-18호 선물세트'(9시~12시), '플로움 프리미엄 타월 5장'(12시~15시), '괌 PIC 패밀리팩 4일/5일'(15시~18시), 'LG 24년 추석 선물세트'(18시~21시)를 판매한다.
옥션은 오늘의 특가 상품으로 19일 'LG 홈스타 맥스프레쉬 뿌리는 곰팡이 싹', 'CJ 햇반', '매일 소화가 잘되는 멸균우유', '고급 반코팅 100켤레 이중코팅' 등을 소개한다.
G마켓에서는 얼리버드 특집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 메인 페이지에서 '미리 준비하는 한가위' 행사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