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캐논코리아, 플래그십 매장 '캐논코리아 부산점' 오픈

캐논코리아, 플래그십 매장 '캐논코리아 부산점' 오픈

캐논코리아가 부산에 오프라인 플래그십 판매 매장인 ‘캐논스토어 부산점’을 새로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신규 오픈한 캐논스토어 부산점은 창원점에 이어 부산·경남 지역 내 캐논코리아의 두번째 오프라인 플래그십 매장이다. 캐논코리아는 부산·경남 지역 고객들에게 카메라, 렌즈, 프린터 등 캐논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부산점을 새롭게 오픈하게 됐다.

캐논스토어 부산점은 △쇼룸 △서비스 센터 △교육 아카데미 △셀프 스튜디오 등 문화복합공간을 갖춘 매장으로, 100평이 넘는 넓은 공간에서 캐논의 제품 및 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방문 고객을 위한 무료 주차 공간도 마련해 고객 편의를 더했다.

캐논스토어 부산점에서는 캐논 카메라와 포토프린터 전 제품을 체험 및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조류 촬영 고객을 위한 장망원 렌즈를 포함해 다양한 렌즈군이 전시돼 있어 다양한 렌즈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캐논코리아는 캐논스토어 부산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픈 프로모션으로 카메라 및 렌즈 구매 시 할인 혜택은 물론 카메라 구매 시에는 배터리, 메모리카드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한 한시적으로 사전 예약을 통해 셀프 스튜디오, 아카데미 강의실 등 편의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박정우 캐논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 캐논스토어 부산점 오픈을 통해 부산·경남 지역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감으로써 캐논코리아의 다양한 서비스까지 함께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전국 각지에서 캐논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이 불편함을 겪지 않으시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