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드림어스컴퍼니 플로, 힙합 명반 투표하는 '힙합도 8천만 곡 FLO에서' 실시

드림어스컴퍼니 플로, 힙합 명반 투표하는 '힙합도 8천만 곡 FLO에서' 실시

드림어스컴퍼니의 음악 플랫폼 플로가 힙합 장르의 곡을 좋아하는 청취자들을 위한 ‘힙합도 8천만 곡 FLO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드림어스컴퍼니는 오는 28일까지 ‘힙합도 8천만 곡 FLO에서’를 실시한다. ‘힙합도 8천만 곡 FLO에서’는 드레이크의 스콜피온(Scorpion)과 켄드릭 라마의 '댐.(DAMN.)' 중 최고의 힙합 명반에 투표하는 이벤트다. 드림어스컴퍼니는 힙합 장르를 즐겨 듣는 청취자들이 자신의 음악 취향을 표현하고 선호하는 힙합 앨범을 골라 투표하는 재미를 선사하고자 해당 이벤트를 마련했다.

스콜피온은 대중음악계를 대표하는 아티스트 중 한 명인 드레이크의 5집 정규 앨범이다. 이 앨범은 드레이크의 가장 성공적인 앨범 중 하나로 현재까지 음악성과 상업성을 모두 갖춘 명반으로 평가 받고 있다. 댐.은 켄드릭 라마의 네 번째 정규 앨범으로, 켄드릭 라마는 이 앨범을 통해 2018년 래퍼 최초로 퓰리처상을 수상하며 웨스트 코스트 힙합의 상징으로 자리매김했다.

플로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두 앨범 중 선호하는 앨범에 투표하고 ‘선물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해 응모한 참가자들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크롬하츠 반지와 볼 체인, 10명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증정한다. 플로 이용자라면 누구나 이벤트 기간 내 플로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드림어스컴퍼니 김성은 브랜드Unit장은 “플로는 다채로운 음악 청취를 통한 즐거움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르의 곡을 청취하는 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지속 선보이고 있다”며 “방대한 음원 데이터를 바탕으로 폭넓은 선택지의 곡들을 제공해 어떤 취향의 곡이든 만나볼 수 있는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