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스킨 춘식이 에디션 캐로틴 아이피엠피 멜팅 클렌징 밤. 에이피알 제공.
[파이낸셜뉴스] 에이피알이 운영하는 뷰티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이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춘식이'와 협업한 캐로틴 제품 2종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에이피알은 에이프릴스킨 공식몰을 통해 '춘식이 에디션' 캐로틴 제품 2종을 공식 출시했다. 한정판으로 기획된 이번 춘식이 에디션은 에이프릴스킨의 인기 제품인 '캐로틴 아이피엠피 멜팅 클렌징 밤'과 '캐로틴 모공 클레이 팩'으로 구성됐다. 두 제품은 당근에서 추출한 자연 성분인 베타카로틴을 함유하여 '당근 클렌징밤' 및 '당근 머드팩'으로도 알려진 제품으로서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춘식이와 당근 이미지를 활용해 제품의 특징을 강조하고, 소비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한다.
'캐로틴 아이피엠피 멜팅 클렌징 밤'은 포털 및 뷰티 전용 판매 채널 등에서 주관하는 각종 뷰티 어워드를 석권한 밤 타입의 부드러운 제형으로 이루어진 클렌징 제품이다. 지난 2022년 하반기 출시 이후 2024년 상반기까지 국내외에서 46만 개가 넘는 누적 판매량을 기록했다.
'캐로틴 모공 클레이 팩'은 도포 후 3분 만에 피지를 흡착시켜 모공을 깨끗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팩으로, 지난해 12월 출시 이래 반년 만에 5만 개에 가까운 판매량을 기록했다.
춘식이 에디션 제품을 구매하면 춘식이 얼굴 모양 모공 브러쉬 또는 당근 핀을 꽂은 춘식이 헤어핀 등이 함께 증정된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캐릭터와의 협업을 통해 해당 캐릭터의 팬들과 당사의 뷰티 제품을 이용하는 소비자들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