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교촌치킨, 백일장에 보물찾기까지 '교촌옥수수' 이벤트

[파이낸셜뉴스]
교촌치킨, 백일장에 보물찾기까지 '교촌옥수수' 이벤트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새롭게 선보인 신메뉴 ‘교촌옥수수’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한 고객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20일 밝혔다.

교촌은 먼저 달콤고소한 치킨 ‘교촌옥수수’에 독보적인 매운맛의 ‘레드디핑소스’를 더해 달고맵(달콤∙고소∙매콤) 조합으로 즐길 수 있는 ‘교촌옥수로맵게’ 이벤트를 마련했다.

‘레드디핑소스’ 증정 이벤트를 통해 이달 21일부터 9월 18일까지 교촌치킨 전국 가맹점에서 ‘교촌옥수수’ 단품 메뉴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교촌옥수수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레드디핑소스’ 1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N행시 백일장’도 준비됐다. △옥수로맵게 △옥수수레드 △교촌옥수수 △레드소스 네 가지의 제시어 중 하나를 선택해 N행시를 작성하고 ‘교촌옥수로맵게’ 이벤트 포스터와 필수 해시태그를 게시한 후 구글폼으로 제출하면 된다.

총 100명을 선정해 교촌옥수수오리지날 상품권을 증정한다. 교촌치킨 매장에 숨겨진 ‘교촌옥수수’ 스티커를 찾는 ‘황금 옥수수를 잡아라’ 이벤트도 마련했다. 4주 간 400개의 교촌치킨 매장에서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다음달 12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 5시에 교촌치킨 공식 인스타그램에 스티커가 숨겨진 지역이 공지된다. 해당 지역 내 교촌치킨 매장에서 부착된 스티커를 발견한 고객은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인증하면 된다. 가장 먼저 인증한 고객에게는 ‘교촌옥수수 오리지날 모바일 상품권 1매’를 증정한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