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서밋 2024'에서 생성형 AI, 클라우드 등 삼성SDS 솔루션 실제 활용 사례 공유
[파이낸셜뉴스] 삼성SDS의 인공지능(AI) 비전과 전략을 알아볼 수 있는 '리얼 서밋(REAL Summit) 2024'를 오는 9월 3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다.
20일 삼성SDS에 따르면 올해 6회째인 리얼 서밋 행사는 'AI를 통한 하이퍼오토메이션 실현'을 키노트 주제로 정하고, 생성형 AI로 변화하는 기업 업무의 현재와 미래 모습을 소개한다.
기조연설은 황성우 대표이사를 비롯해, 제리 첸 엔비디아 제조 및 산업 부문 글로벌 비즈니스 개발 총괄, 마크 소우자 마이크로소프트 아시아 CTO, 조 윌슨 워크데이 CTO, 정봉화 파라다이스그룹 총괄 CIO, 홍선기 삼성생명 부사장 등이 나서 글로벌 파트너 및 고객들과 구축한 삼성SDS의 AI 에코 시스템을 소개한다.
이어지는 세션발표에서는 △생성형 AI △클라우드 △AI 기반 데이터 분석 △ERP·SCM·HCM 등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의 다양한 실제 활용 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해 '리얼 서밋 2023'에서는 생성형 AI 도입을 위한 패브릭스(FabriX) 플랫폼과 브리티 코파일럿(Brity Copilot) 솔루션을 최초 공개했다.
monarch@fnnews.com 김만기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