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공차, 피스타치오와 초코의 환상 궁합..'초코바른' 3종 재출시

[파이낸셜뉴스]
공차, 피스타치오와 초코의 환상 궁합..'초코바른' 3종 재출시


글로벌 차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는 소비자들의 요청에 따라 초코바른 시리즈와 피스타치오 밀크티+펄을 재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초코바른 시리즈는 공차 스무디에 고급 초콜릿을 더해 와그작 부숴먹는 재미로 큰 사랑을 받았던 메뉴다. 공차는 판매 종료 후에도 SNS를 통해 꾸준히 아쉬움을 표하며 재출시를 요청하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따라 이번에 재출시했다.

재출시로 선보이는 이번 신메뉴는 초코바른 시리즈는 ‘초코바른 피스타치오 스무디’, ‘초코바른 제주 그린 스무디’, ‘초코바른 초코 스무디’와 ‘피스타치오 밀크티+펄’ 총 4종이다.

대표 제품인 ‘초코바른 피스타치오 스무디’는 풍부한 향의 자스민티와 고소한 피스타치오를 조합한 스무디에 크로칸트 초콜릿과 쿠키를 더해 바삭한 식감을 살린 음료다. ‘피스타치오 밀크티+펄’은 자스민티와 피스타치오를 조합한 밀크티에 쫀득한 타피오카 펄을 넣은 음료다.


이와 함께 공차는 재출시를 기념해 금일부터 오는 31일까지 12일간 ‘1000원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차 멤버십 앱 내 마이 쿠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공차는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하고 소비자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신메뉴를 지속 출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