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문화 >

노랑풍선, 창립 23주년 감사 프로모션.."3주간 할인·경품 혜택"

9월 13일까지 5개 카테고리 기획전

노랑풍선, 창립 23주년 감사 프로모션.."3주간 할인·경품 혜택"
노랑풍선 제공

노랑풍선은 창립 23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내달 13일까지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3주간 이어지는 프로모션에서는 △패키지 상품 △에어텔·반자유 △프리미엄 '톱픽(TOP PICK)' △골프·허니문·크루즈 '테마여행' △무료 여행 찬스 등 가성비 상품부터 고품격 럭셔리 여행까지 카테고리를 다채롭게 구성했다.

노랑풍선은 프로모션을 통해 상품을 예약한 고객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23명에게 최대 5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로 패키지 상품 결제시 최대 10만원 할인과 최대 18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주어진다. 신한 SOL뱅크 환율 알림 설정시 추첨을 통해 노랑풍선 여행 상품권, 공항 라운지 이용권, 스타벅스 쿠폰 등 제휴사 특전을 제공한다.


아울러 총 2300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역조공 이벤트', '무료 여행 찬스' 카테고리 상품 예약자를 대상으로 매주 1명을 추첨해 여행 비용(1인 상품가) 전액을 지원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특히 프리미엄 브랜드 '톱픽' 전용 상품을 구매시 △총 42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받을 수 있는 VIP 등급 업그레이드(전원) △신세계 백화점 10만원(10명) △런드리고 세탁 이용권(54명)을 제공한다.

노랑풍선 마케팅팀 관계자는 "지난 23년간 고객들이 보내준 응원과 성원, 사랑 덕분에 지금의 노랑풍선이 있을 수 있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과 경품을 받고 여행의 재미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en1302@fnnews.com 장인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