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

지그재그, 오는 18일까지 '가을 쇼핑 지원사격' 프로모션


지그재그, 오는 18일까지 '가을 쇼핑 지원사격' 프로모션
[파이낸셜뉴스]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가을·겨울(FW) 시즌을 맞아 오는 9월 18일까지 '가을 쇼핑 지원사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쇼핑몰 및 패션·뷰티·라이프 브랜드 5400여개가 참여해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일 지그재그를 전개하는 카카오스타일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1주차(9월 2~8일), 2주차(9월 9~16일), 3주차(9월 14~18일)로 나뉘어 진행된다. 쿠폰팩, 포인트 지급, 특가할인 등 주차별 풍성한 혜택이 마련됐다.

지그재그는 먼저 모든 고객에게 최대 20% 스토어 쿠폰팩과 3000원 중복 쿠폰을 준다. 매일 오후 8시에는 패션 브랜드와 뷰티 상품에 쓸 수 있는 최대 25% 선착순 사용 쿠폰도 준다. 매일 낮 12시에는 100% 당첨되는 최대 1만원 상당의 포인트 지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양한 할인 코너도 운영한다. 단독 기획전 코너에서는 지그재그에서 인기 있는 24개의 쇼핑몰별로 가을겨울 신상품을 모아 볼 수 있으며, 지그재그서만 판매하는 상품을 모은 단독 셀렉션 코너도 있다. '미니뽕', '바온', '매니크', '데일리쥬' 등의 쇼핑몰 상품을 지그재그의 빠른 배송 서비스인 '직진배송'으로 선보이는 직진 배송 특가 코너도 있다.

행사 기간 특집 라이브 방송도 매일 진행한다. 2일 저녁 7시 패션 브랜드 '후아유'를 시작으로 쇼핑몰 '고고싱', '원로그', 뷰티 브랜드 '온그리디언츠', '닥터탱글', '에스트라' 등의 방송이 준비됐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본격적인 가을 시작과 예년보다 이른 추석을 여유 있게 준비할 수 있도록 명절 직후까지 넉넉한 기간으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고물가 상황 속 고객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