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커넥트웨이브 해외법인 몰테일이 일본 쇼핑몰 아마존과 라쿠텐 할인 행사기간을 맞아 상품할인 및 항공권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2일 커넥트웨이브에 따르면 '도쿄 여행은 몰테일과 함께'라는 이름으로 준비한 이번 행사는 두 상점에 사용 가능한 상품 할인 쿠폰부터 캐시백 및 추첨을 통한 도쿄 왕복 항공권 증정 등을 포함한다. 상품 할인 쿠폰은 구매 금액별로 이용 가능한 △25달러 △20달러 △10% 할인 3종 구성으로 몰테일 회원은 누구나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 제공받을 수 있다.
9월은 일본 아마존 스마일 세일과 라쿠텐 슈퍼세일 등 할인 행사가 있는 일본 대표 쇼핑 시즌이다. 저환율로 일본 직구가 활발해진 가운데 스마일 세일은 오는 4일까지, 슈퍼세일은 9월 4일부터 1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도쿄 왕복 항공권 경품 참여는 오는 11일까지 몰테일 다해줌 서비스로 일본 아마존, 라쿠텐 제품을 구매한 뒤 응모하면 된다. 구매 횟수만큼 응모할 수 있고 참여한 이들 모두에 몰테일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3000캐시를 100% 지급한다.
다해줌은 현지 언어를 몰라도 아마존, 이베이, 라쿠텐, 메이시스 등 해외 주요 쇼핑몰 제품 구입부터 배송까지 원스톱으로 진행 가능한 서비스다. 몰테일은 이벤트 페이지 내에 행사기간 동안 일본 베스트셀러 상품과 주류 실시간 구매 현황도 공개한다.
커넥트웨이브 관계자는 "일본은 패션과 식품, K팝 굿즈 등 제품부터 희소성 높은 와인 직구 인기가 높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