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

메디필,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 입점… 판매 채널 및 고객 접점 확대

메디필,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 입점… 판매 채널 및 고객 접점 확대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필이 새롭게 리뉴얼 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스타필드 마켓 죽전’의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에 입점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한다.

최근 오픈한 ‘스타필드 마켓 죽전’은 경기도 용인에 위치해 있으며, 기존 이마트 죽전점에 스타필드의 DNA를 입힌 신개념 쇼핑 공간이다. 이번에 메디필이 입점하는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는 ‘스타필드 마켓 죽전’의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뷰티는 물론 국내외 유명 패션,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개하고 있어 MZ세대에게 오프라인 쇼핑의 즐거움을 더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메디필은 이번 입점을 기념해 오는 5일까지 오픈 이벤트를 진행하며, 행사 제품은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 내 득템존에서 착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메디필은 죽전점을 시작으로 국내 매장 확대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가 라오스 진출을 위한 계약을 체결해 K뷰티에 관심이 많은 주요 국가로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메디필은 최근 공격적인 판매 채널 확대와 전략적 제품을 선보이며, 올리브영, 다이소, 홈쇼핑 등에서 완판과 품절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번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 입점도 판매 채널 확대를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메디필 관계자는 "혁신 쇼핑 공간인 ‘스타필드 마켓’ 내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 입점을 계기로 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강화해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을 선보이겠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접점을 다각화해 메디필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며 고객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필은 모건스탠리 PE 산하의 MDP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둔 스킨이데아의 대표 브랜드로, 에스테틱 전문가가 엄선한 고급 원료와 더마 특허 기술을 접목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전세계 7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스킨이데아는 다양한 피부 타입에 맞춘 즉각적이고 지속적인 피부 개선 효과를 목표로 철저한 연구와 임상을 거친 고기능성 더마 스킨케어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