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브라더코리아, ‘한가위 빅세일 프로모션’ 최대 32% 할인

브라더코리아, ‘한가위 빅세일 프로모션’ 최대 32% 할인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가 G마켓 ‘한가위 빅세일’ 프로모션에 참여해 인기 제품 25종을 최대 약 32%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추석과 9월 새학기 시즌을 맞아 소비자들이 주로 선호하는 활용도가 높은 브라더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잉크젯, 레이저 복합기 및 프린터, 그리고 라벨프린터까지 다양한 제품군이 포함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행사에서 가장 높은 할인율을 자랑하는 제품은 ‘흑백 레이저프린터(HL-L2360DN)’로 분당 최대 30매까지 출력이 가능해 비즈니스 환경에서 수요가 높다.

작년 말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보이고 있는 ‘토너세이브 흑백 레이저 프린터(HL-B2180DW)’도 이번 프로모션에서 만나볼 수 있다. 토너세이브 흑백 레이저 프린터는 인쇄 비용을 최대 80%까지 낮추며 총소유비용을 최대 76% 절감해 출력물이 많은 환경에서 우수한 비용 효율로 사용하기 적합하다.

잉크젯 라인에서 대표 인기 제품인 ‘더 화이트 에디션(DCP-T426W)’은 인테리어 요소와 인쇄 성능을 모두 갖췄다. 깔끔한 화이트 디자인의 외관에 잉크 방울 간 배열 밀도를 높인 인쇄 기술력을 더해 선명하게 색감을 표현할 수 있다.

복합기·프린터 외에도 홈꾸, 다꾸 등 꾸미기족에게 인기 많은 브라더 라벨프린터도 할인 판매한다. 브라더 라벨프린터는 액체나 마모, 온도, 화학물질 등에 강한 ‘TZe 라미네이트 라벨테이프’를 사용해 출력물 내구성을 높이고 오랜 시간 변질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브라더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한가위 빅세일 프로모션을 통해 누구나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브라더 인기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개되는 브라더 제품들이 좋은 추석 선물의 선택지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