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문화 >

이디야커피 신메뉴 마시고 괌으로 ‘힐링 여행’

호텔 닛코 괌, 이디야커피와 이벤트

이디야커피 신메뉴 마시고 괌으로 ‘힐링 여행’
PHR코리아 제공

'호텔 닛코 괌(Hotel Nikko Guam)'은 이디야커피와 오는 11일까지 '괌 힐링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괌 투몬만에 자리 잡은 호텔 닛코 괌은 순백의 아름다운 외관이 특징적인 곳이다. 여행의 설렘을 가득 안고 도착한 여행객들을 마치 두 팔을 벌려 환영해주는 듯한 분위기를 지녔다. 약 10만㎡의 부지에 객실과 로비, 부대시설 등 모든 시설이 여유롭게 설계된 데다 꾸준한 리노베이션으로 청결함과 고급스러움을 유지하고 있다.

이번 '괌 힐링 여행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호텔 닛코 괌 4박 숙박권과 2인 괌 왕복 항공권이 포함된 괌 여행권(2명), 이디야커피 모바일 상품권(20명), 이디야커피 미니펄 음료 교환권(60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행사 기간 이디야커피의 미니펄 신메뉴 구매·적립시 응모권을 지급하며 이디야 멤버스 앱에서 응모 가능하다. 같은 기간 호텔 닛코 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친환경 '허스키(Huskee)' 텀블러와 이디야카드를 증정하는 댓글 이벤트도 열린다.

이외에도 이디야 멤버스 회원이라면 최대 43% 할인가에 객실을 예약할 수 있는 특가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예약 기간은 이달 16일까지며 투숙 가능 기간은 제외 일을 포함해 내년 1월 31일까지다.


한편, 총 470개의 오션 프런트 뷰 객실을 보유한 호텔 닛코 괌에서는 에메랄드빛 투몬 비치와 건 드넓게 펼쳐진 바다 경관을 여유롭게 만끽할 수 있다. 부대시설로는 괌 최장 길이인 72m 워터 슬라이드를 비롯해 호텔 앞 해변에서 즐길 수 있는 카약, 패들 보드 등 수상 액티비티 시설을 다양하게 운영 중이다. 메인 뷔페 레스토랑인 '마젤란'을 포함한 6개의 식음 시설에서는 꾸준하게 신메뉴를 개발해 선보이며 고객 만족에 힘쓰고 있다.

en1302@fnnews.com 장인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