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R코리아 제공
'호텔 닛코 괌(Hotel Nikko Guam)'은 이디야커피와 오는 11일까지 '괌 힐링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괌 투몬만에 자리 잡은 호텔 닛코 괌은 순백의 아름다운 외관이 특징적인 곳이다. 여행의 설렘을 가득 안고 도착한 여행객들을 마치 두 팔을 벌려 환영해주는 듯한 분위기를 지녔다. 약 10만㎡의 부지에 객실과 로비, 부대시설 등 모든 시설이 여유롭게 설계된 데다 꾸준한 리노베이션으로 청결함과 고급스러움을 유지하고 있다.
이번 '괌 힐링 여행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호텔 닛코 괌 4박 숙박권과 2인 괌 왕복 항공권이 포함된 괌 여행권(2명), 이디야커피 모바일 상품권(20명), 이디야커피 미니펄 음료 교환권(60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행사 기간 이디야커피의 미니펄 신메뉴 구매·적립시 응모권을 지급하며 이디야 멤버스 앱에서 응모 가능하다. 같은 기간 호텔 닛코 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친환경 '허스키(Huskee)' 텀블러와 이디야카드를 증정하는 댓글 이벤트도 열린다.
이외에도 이디야 멤버스 회원이라면 최대 43% 할인가에 객실을 예약할 수 있는 특가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예약 기간은 이달 16일까지며 투숙 가능 기간은 제외 일을 포함해 내년 1월 31일까지다.
한편, 총 470개의 오션 프런트 뷰 객실을 보유한 호텔 닛코 괌에서는 에메랄드빛 투몬 비치와 건 드넓게 펼쳐진 바다 경관을 여유롭게 만끽할 수 있다. 부대시설로는 괌 최장 길이인 72m 워터 슬라이드를 비롯해 호텔 앞 해변에서 즐길 수 있는 카약, 패들 보드 등 수상 액티비티 시설을 다양하게 운영 중이다. 메인 뷔페 레스토랑인 '마젤란'을 포함한 6개의 식음 시설에서는 꾸준하게 신메뉴를 개발해 선보이며 고객 만족에 힘쓰고 있다.
en1302@fnnews.com 장인서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