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PIC 라이브 위크' 포스터. 노랑풍선 제공
노랑풍선은 PIC 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PIC 괌 슈퍼위크'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방송은 이날 오후 7시부터 60분간 이어지며 개그맨 문천식과 여행 전문 쇼호스트 김경진, MC 딩동이 출연해 PIC 괌 리조트 상품을 소개한다.
PIC 괌 상품은 9월부터 2025년 3월 26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티웨이항공, 제주항공, 진에어를 통해 매일 출발한다. 오전 출발 스케줄로 여행 일정의 효율을 높였고, '노옵션·노쇼핑·노팁'으로 고객이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다. 7일 동안만 판매되며 예약은 PIC 괌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고객들은 전 일정 PIC 리조트에 숙박하며 호텔식 레스토랑, 워터파크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스포츠 강습과 액티비티 장비 대여 혜택을 포함한 '골드패스'를 제공해 리조트 내에서 다채로운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만 4세부터 12세 이하 어린이를 위한 '키즈클럽', 영어 프로그램 '렛츠 스피크 잉글리시',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도 만나볼 수 있다.
노랑풍선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 △공항·호텔 왕복 송영 서비스 △가이드 경비 면제(성인 30달러, 소아 10달러)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선셋 BBQ 1회 △키즈카페 입장권 △룸 무료 업그레이드 △F&B 쿠폰 등 추가 특전도 증정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PIC 괌은 투몬만 근처에 위치해 사랑의 절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최고의 숙소"라며 "내년 3월까지 얼리버드 예약이 가능하니 이번 기회를 통해 다양한 혜택과 함께 즐거운 여행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en1302@fnnews.com 장인서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