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어링크가 대규모 경력직 공개 채용을 통해 인재 영입에 박차를 가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기획·개발, 세일즈, 마케팅, 브랜드 운영, 플랫폼 운영 등 전 직군을 대상으로 한다. 두 자릿수 규모의 인력을 채용할 예정으로, 유관 산업 경험 및 관련 업무 경력이 있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스토어링크는 이번 채용으로 유능한 인재를 확보해 플랫폼 경쟁력, 세일즈 역량 및 운영 조직 등을 한층 강화해 신규 사업을 확장한다는 방침이다. 역량이 뛰어난 우수 인재들과 함께 고객의 니즈를 분석적으로 파악하며 급변하는 시장 트렌드에 보다 긴밀한 대응책을 제시할 예정이다.
스토어링크는 지속적인 광고주군 확대와 글로벌 사업 호조에 힘입어 연평균 성장률 373%라는 놀라운 성과를 달성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올해 상반기 기준 2년 연속 흑자를 기록하며 누적 매출은 800억원을 돌파했다. 최근 스타트업에 대한 투자 심리 위축에도 불구하고 200억 규모의 시리즈 C 투자 유치에도 성공했다.
복지 제도 및 사내 문화도 주목할 만하다.
스토어링크는 임직원 개개인의 성장을 독려하고자 △온보딩 프로그램 △리더와의 1:1 미팅 등 피플케어 제도와 더불어 △도서·교육비 지원 △자격증 응시료 지원 △세미나·컨퍼런스 참가비 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 또한 활발한 양방향 소통 문화를 위해 외부 팀원과 점심식사를 함께 하는 ‘밍글데이’를 운영 중이며 이 외에도 직원들의 의사를 최우선으로 반영해 매년 복지 혜택을 확대하고 있다.
스토어링크 정용은 대표는 “대기업부터 소상공인까지 맞춤 마케팅 운영 전략 수립과 성공적인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며 매해 성장을 거듭해 왔다”며 “스토어링크와 함께 이커머스 리더로 도약하고자 하는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