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 전경. 롯데몰 동부산점 제공
[파이낸셜뉴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과 김해점이 추석 연휴 기간 가족 단위 고객들을 겨냥해 특가 행사 및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준비해 고객맞이에 나선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은 개점 10주년을 기념해 추석 연휴를 이틀 앞둔 오는 12일부터 1층 특설매장에서 다양한 패션 브랜드상품을 대폭 할인하는 '홀리데이 페스타'와 '키즈 스페셜 특별전' 등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또 12일~18일 1층 아동관 뒤쪽에 있는 회전목마 놀이기구 무료 이용 이벤트를 연다. 롯데백화점 애플리케이션으로 행사 기간 오전 10시부터 무료 쿠폰을 내려받은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한다.
또 스톤아일랜드, 폴로 랄프로렌 매장을 새롭게 선보이고, 오는 29일까지 멀티 비타민 브랜드 '오쏘몰 이뮨 팝업 스토어'를 연다.
롯데몰 동부산점은 최근 쇼핑몰과 아웃렛 3층에 있는 유아 휴게실과 아웃렛 1층 '킨더 라운지'를 재단장하고 유모차 대기 공간, 이유실 테이블, 수유실, 가족수유실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췄다.
롯데몰 김해점도 오는 13일부터 18일까지 1층 중앙광장에 45개 부스를 마련해 완구, 패션 액세서리 등 다양한 먹거리를 선보이는 '일루아키키 키즈 플리마켓' 행사를 진행하면서 사파리 동물인형 포토존을 마련한다.
18일 정오부터 오후 5시까지는 키즈 페이스 페인팅 이벤트를 무료 진행한다.
롯데몰 동부산점과 김해점은 추석 당일에도 정오부터 오후 9시까지 문을 연다.
bsk730@fnnews.com 권병석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