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한가위 더하는 선물
LG생활건강 화장품·생활용품
LG생활건강이 추석 시즌을 맞아 대표 화장품 및 생활용품 브랜드의 제품으로 구성한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11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더후'는 9월 올해 리뉴얼한 더후의 대표 제품을 한번에 만날 수 있는 '더후 공진향 궁중세트'를 선보인다. 더후의 대표 스테디셀러인 '공진향'은 오랜 역사의 궁중 피부 과학 헤리티지를 담은 더후만의 '공진솔루션™'을 함유해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주는 영양 탄력 케어 라인이다. 궁중세트는 리뉴얼된 공진향 탄력 밸런싱 토너와 에멀젼, 탄력 크림으로 구성됐다. 증정품으로는 리뉴얼된 비첩 자생 에센스 10㎖, 공진향 클렌징 폼 40㎖가 포함돼 가을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 있게 가꿀 수 있다.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수려한'은 명품 홍삼인 천삼과 수십 년 이상의 생명을 이어온 귀한 장생하수오를 담은 제형이 피부를 오래도록 힘있게 가꿔줘 기품 있는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수려한 천삼 럭셔리 4종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클린 한방 브랜드 '예화담'은 추석을 맞아 우리 문화의 가치와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는 '오우르'의 디자인 패턴을 적용한 '예화담 환생고 보윤 크림 품격 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이번 세트는 환생고 보윤 크림 정품에 보윤 수액과 유액, 아이크림, 앰플 에센스 미니어처가 내장된 특별한 구성으로 추석을 맞아 고마운 분께 마음을 전하기 좋은 스페셜 세트다.
생활용품은 지난 2018년 추석 첫 선을 보인 이후 꾸준히 사랑 받아온 히말라야 핑크솔트 세트 15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히말라야 핑크솔트 로즈에디션(사진)'을 출시했다.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