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는 10월을 맞아 가을 출사를 지원할 다양한 주제의 온오프라인 니콘스쿨을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니콘스쿨은 5명의 전문 사진작가가 강사로 나서 가을과 어울리는 특별한 주제의 강의들을 진행한다. 먼저 다음달 11일 진행되는 ‘매력적인 가을 인물 사진 잘 찍는 법’에서는 단풍, 은행, 핑크 뮬리 등 가을 배경의 특성을 활용한 효과적인 인물 촬영법을 소개한다. 같은 달 18일 강의 ‘수중사진의 기본 이해와 장비 소개’에서는 수중 전문 작가를 통해 심해의 희귀 어류 및 수중 촬영을 위한 각종 장비, 촬영 방법과 에피소드 등을 들려줄 예정이다. 31일 열리는 ‘메인바디 Zf! 본식 스냅 및 상업 현장에서의 Zf 사용 이야기’에서는 웨딩 촬영 현장에서 Zf로 활용된 여러 촬영 결과물을 소개한다.
또한 오는 26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NIKKOR Z 50mm f/1.4를 활용한 촬영 스토리와 활용법을 공유하는 ‘NIKKOR Z 50mm f/1.4 특장점 알아보기’, 니콘 스피드라이트를 2대 이상 활용한 무선 빛 통제 및 촬영법을 전달하는 ‘화질의 극대화! 스피드라이트 무선동조 활용법’ 등의 강의들도 준비했다.
이 밖에도 사진작가와 함께 직접 가을 출사에 도전해볼 수 있는 오프라인 강의들이 마련됐다. 12일 진행되는 ‘사진작가와 함께 떠나는 문래동 골목 출사’에서는 문래창작촌, 문래동 철강 골목 등 역사와 함께하는 다양한 골목촬영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어 24일 진행되는 ‘풍력발전기를 활용한 다중노출 테크닉’ 강의에서는 바람에 의해 회전하는 피사체 촬영 노하우를 배워볼 수 있다.
니콘스쿨 강의는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무료로 온라인 강의 라이브 수강이 가능하며 오프라인 강의의 경우 별도 수강신청을 하면 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이주은 마케팅부장은 “이번 니콘스쿨은 카메라 기본 강의뿐만 아니라 웨딩 본식스냅, 수중촬영, 골목출사 등 특별한 테마의 강의들로 구성됐다“며 “사진 촬영에 관심이 있는 분들의 즐겁고 활기찬 촬영라이프를 지원하고자 알찬 강의들로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