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무아스 ‘플라즈마 헤어 드라이기’ 출시 6개월 만에 전분기 대비 3분기 480% 성장

무아스 ‘플라즈마 헤어 드라이기’ 출시 6개월 만에 전분기 대비 3분기 480% 성장

감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무아스는 2024년 2분기에 플라즈마 헤어 드라이기 라인을 처음 도입한 후, 3분기에는 전분기 대비 약 480%에 달하는 판매 성장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무아스 플라즈마 드라이기는 110,000rpm의 고성능 BLDC 모터와 10억 개의 플라즈마 기술을 탑재하여,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 특히 110,000rpm 고성능 BLDC 모터 탑재로 저소음, 뛰어난 내구성, 강력한 바람으로 모발을 빠르게 건조시켜 현대인의 바쁜 일상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와 동시에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을 통해 진행한 임상 실험에서 모발 큐티클 거칠기 감소, 모발 인장강도 개선, 모발 수분량 증가, 정전기 방지효과 등을 입증했다.


관계자는 “이번 플라즈마 헤어 드라이기의 폭발적인 인기로 대한민국과 글로벌의 매출 확대가 예상되며, 이를 시작으로 향후 뷰티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무아스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는 잦은 품절 사태가 발생 중이며, 오프라인 매장은 광명, 대구, 일산, 양평, 대구혁신, 천안, 청라점 총 7개 지점에서 판매 중이다. 향후 더 많은 매장 확대 및 글로벌 채널 육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