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플래티어 제공
디지털 플랫폼 솔루션 전문기업 ‘플래티어’(대표 이상훈)가 이달 말까지 퍼포스의 ‘헬릭스 코어 플랫폼’을 특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플래티어는 ‘헬릭스 코어 플랫폼’ 프로모션을 통해 퍼포스(Perforce)의 주요 솔루션 3종 패키지를 정상가 대비 약 43% 저렴한 특가로 제공한다. 패키지는 세계 20대 초대형 게임 개발사 중 19곳이 채택한 선도적 버전 관리 솔루션 ‘헬릭스 코어(Helix Core)’, 워크플로의 효율을 높이는 디지털 자산 관리 도구 ‘헬릭스 댐(Helix DAM)’, 엔터프라이즈급 애자일 계획 도구 ‘헬릭스 플랜(Helix Plan)’으로 구성되며 제품별 구독 라이선스 키 1개가 포함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규 계약 체결 고객 대상이며, ‘헬릭스 코어 플랫폼’ 구입 시 매년 패키지 갱신이 가능하다.
공재호 퍼포스 대한민국·아태지역 담당 이사는 “이번 ‘헬릭스 코어 플랫폼’ 프로모션은 글로벌 선도 기업이 사용 중인 퍼포스의 우수한 제품 도입을 고려하는 한국 기업에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장재웅 플래티어 IDT 사업부문장은 “현재 국내 게임 기업은 도전적인 대내외 환경에 직면하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이 해당 기업들의 돌파구가 될 수 있도록 제작 과정 전반의 질적 향상에 기여하는 퍼포스의 ‘헬릭스 코어’ 통합 플랫폼 보급에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플래티어는 형상 관리 및 버전 관리 분야의 세계적 선두 기업인 퍼포스의 한국 단독 파트너사다. 퍼포스의 대표 제품인 ‘헬릭스 코어’, ‘헬릭스 댐’, ‘헬릭스 플랜’, ‘헬릭스 스웜’의 공급과 데브옵스 시스템 구축 및 운영 등의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하이닉스, NC소프트, 크래프톤 등 국내 대기업 및 게임업계 주요 기업의 퍼포스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