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칼리스타’ 헤어 트리트먼트 론칭

[파이낸셜뉴스]
‘칼리스타’ 헤어 트리트먼트 론칭


홈앤쇼핑은 오는 6일 미국의 인기 브랜드 ‘칼리스타’의 ‘칼리스타 주스 미네랄 프로틴 클리닉 트리트먼트’를 론칭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칼리스타 주스 미네랄 프로틴 클리닉 트리트먼트‘ 제품은 칼리스타 브랜드의 한국 최초로 론칭하는 제품이다.

칼리스타 브랜드는 마리아맥쿨이 1989년 그랜드 살롱을 설립하며 탄생했다. 헤어 디자이너 살롱의 오너인 마리아맥쿨은 미국의 대표적인 홈쇼핑인 QVC에 칼리스타 툴즈 브랜드를 2007년에 론칭해 현재까지 많은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QVC에서 2015년부터 2023년까지 총 6회의 커스터머 초이스 어워즈를 수상하였고, 현재 2024년 어워즈에서는 11개 제품이 노미네이트 되고 있다.

‘칼리스타 주스 미네랄 프로틴 클리닉 트리트먼트’는 칼리스타의 대표인 마리아맥쿨이 직접 기획에 참여했고, K뷰티를 선도하는 한국의 제조기술로 탄생하였다.
두피케어는 100년 역사를 가지고 있는 애쉬랜드 사의 3가지 성분으로, 모발케어는 케라틴, 단백질 콤플렉스, 아미노산 콤플렉스를 조합해 모발과 두피를 한번에 케어할 수 있는 D-케어 솔루션이 적용됐다. 두피 안티에이징에 도움이 되는 등 총 12가지의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제품 효과를 입증받았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환절기 시즌에는 모발과 두피의 손상이 더 심해지기 때문에 트리트먼트를 통한 관리가 중요하다”며 “두피부터 모발까지 한 번에 관리 가능한 새로운 트리트먼트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