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전우마라톤 대회 부스 전경. 고운세상코스메틱 제공
[파이낸셜뉴스]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운영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지난 6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제20회 국방일보 전우마라톤 대회' 공식 협찬사로 참여했다.
7일 고운세상코스메틱에 따르면 지난 9년 간 국군 장병들이 보여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2년 연속 전우마라톤 대회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
국방홍보원 주최로 진행하는 이번 마라톤 대회는 지난 6일 올림픽공원 평화의광장에서 진행됐다. 해당 대회는 민·관·군이 함께하는 대표적인 행사로 국군 장병과 미군, 군 간부, 일반 마라톤 동호회 회원 등 5000여명이 참여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공식 협찬사로서 대회에 참여해 닥터지 브랜드 부스를 운영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군 마트 인기 제품 샘플과 함께 메디컬 코스메틱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닥터지 부스를 꾸몄다.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추가한 모든 방문객에 '로얄 블랙 스네일 크림', '더모이스처 배리어.D 데일리 로션' 등으로 구성된 샘플 키트를 증정했다.
부스 방문객들에 샘플 키트와 더불어 '필라그린 배리어 크림 MD' 본품도 함께 전달했다. 닥터지 필라그린 배리어 크림 MD는 피부 장벽이 손상된 부위에 보호막을 형성하고 보습을 유지시켜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바르는 피부 장벽 손상 보호 보습 크림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관계자는 "닥터지는 지난 2015년 군 마트 입점 이래 9년째 꾸준히 판매되는 PX 인기 뷰티 브랜드"라며 "군 장병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전우마라톤 대회 협찬사로 참여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국군 장병과 가족을 비롯해 국내외 더 많은 이들이 피부를 건강하게 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기회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일본과 미국, 베트남 등 13개국에 진출한 K뷰티 기업이다. ‘1인 기업가 육성’, ‘일·가정 양립’이라는 인재경영을 통해 구성원과 회사의 동반 성장을 실천한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