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창립 48주년 기념 고객 감사 행사 품목인 기능성 침구 '슬립앤슬립 에어슬립 토퍼'. 이브자리 제공
[파이낸셜뉴스] 이브자리가 창립 48주년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온∙오프라인 통합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
10일 이브자리에 따르면 해당 행사는 이브자리 창립일인 10월 3일을 기념해 매년 10월 전국 매장에서 열리는 대규모 이벤트로, 연중 최대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는 공식 온라인몰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품목은 △항균 이불 △기능성 베개·토퍼 △양모·구스 소재 이불 등이다. 행사 기간 이브자리는 해당 제품들을 품목별 한정 수량으로 특별체험가에 판매한다. 구매 금액대별로 사은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아메리카노 쿠폰 1매를 지급하고, 20만원 이상 구매하면 1만~5만원 마트 상품권을 증정한다.
행사를 통해 선보이는 항균 이불은 식물성 섬유인 면아사 소재로 만들어 땀 흡수율이 우수하고 감촉이 부드럽다. 또 천연 은에서 추출한 은염(Agcl)이 주성분인 특수 항균 가공법을 적용했다. 기능성 침구도 행사 품목이다. '의사추천 베개', '슬립앤슬립 에어슬립 토퍼' 등 분할 형태로 이상적인 수면 자세를 만들어주는 베개부터 체압 분산을 통해 숙면을 돕는 토퍼까지 마련했다.
이외에도 보온성과 통기성을 겸비해 가을철 덮기 적합한 양모와 구스 소재 침구도 선보인다. 올해 하반기 출시한 양모 침구 '바젤', 스테디셀러 제품인 '테이트 구스' 등이 있다.
윤종웅 이브자리 대표는 "창립 기념 행사를 통해 오랜 신뢰를 보여준 고객에게 보답하고, 새롭게 더한 온라인 플랫폼 기반의 행사 구성으로 신규 고객에게도 다가서려 한다"며 "이브자리를 경험하는 모든 접점에서 한 단계 향상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을 지속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stand@fnnews.com 서지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