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카카오가 소상공인들과 함께 성공담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장을 마련한다.
카카오는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성장 스토리 공모전 ‘2024 카카오비즈니스 베스트 어워즈'를 연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어워즈에서는 대상 1팀, 최우수상 3팀, 우수상 26팀 총 30팀을 선정해, 총 상금 2억5000만원 상당의 광고 캐시를 지급한다. 대상은 광고 캐시 5000만원과 선물하기 상품권 100만원, 최우수상은 광고 캐시 2000만원과 선물하기 상품권 50만원, 우수상은 광고 캐시 500만원과 선물하기 상품권 20만원이다.
특히, 올 해 신설된 커머스 부문 수상팀에게는 카카오 쇼핑하기 오늘의 딜 노출, 카카오쇼핑라이브 제작 지원, 톡스토어 심층 컨설팅 등 특전도 제공된다.
그 외에도 트로피 및 연말 선물 제공과 함께 사업에 필요한 정보와 노하우 등을 전달하는 교육 프로그램 ‘카카오 비즈니스 세미나’의 연사로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톡 채널, 카카오모먼트 등 카카오비즈니스를 활용하는 사업자라면 오는 11월 10일까지 카카오비즈니스 세미나 홈페이지에서 어워즈에 참여할 수 있다.
11월 22일 수상팀을 발표하고, 12월 12일 시상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카카오 전현수 성과리더는 “카카오와 카카오를 비즈니스에 활용하는 기업이 함께 성장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다양한 기업들이 카카오의 비즈니스 도구를 통해 얻은 성과를 알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하며 “많은 사업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