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직원들이 유플투쁠 굿즈를 소개하고 있다. LG유플러스 제공
[파이낸셜뉴스] LG유플러스는 월 정기 멤버십 혜택 프로그램 ‘유플투쁠’ 참여자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할인 혜택을 강화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달에는 올 한 해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혜택 5종을 모두 제공하는 ‘유플투쁠 럭키데이’ 이벤트와 자체 제작한 유플투쁠 한정판 굿즈 2500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플투쁠은 디지털 고객경험 혁신을 위해 론칭한 멤버십 고객 대상 프로모션이다. 매월 특정일에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고객들은 통합 혜택 플랫폼 ‘U+멤버십’에 접속해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월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유플투쁠은 지난 4월 출시 이후 6개월 만에 누적 이용자 수 150만명을 돌파했다.
LG유플러스는 유플투쁠 럭키데이 이벤트를 실시하고 U+멤버십 VVIP 등급과 10년 이상 장기고객이라는 2가지 조건을 충족하는 고객 중 5만명에게 올 한 해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혜택 5종을 모두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유플투쁠 프로모션을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리기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플투쁠 한정판 굿즈 패키지는 캘린더, 다이어리, 행운키링, 마우스패드, 행운부적 5종과 스티커로 구성됐다. 유플투쁠 쿠폰을 많이 다운로드 받은 고객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mkchang@fnnews.com 장민권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