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진에어가 홈페이지 회원 대상으로 오는 25일까지 "딜라이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딜라이트 팝업스토어는 매월 특정 노선을 선정해 고객에게 운임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진에어의 월간 프로모션이다.
이달에는 총 46개 노선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프로모션 코드를 통해 노선에 따라 최대 15%의 운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탑승 기간은 11월 1일부터 내년 3월 29일까지다. 일부 성수기는 제외될 수 있다.
국내선은 총 12개 노선이 대상이다. 지난달과 비교해 김포, 부산, 울산, 포항 등 내륙발·행 제주노선을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국제선은 인천, 대구, 부산, 제주발 등 총 34개 노선 대상으로 운영된다. 특히, 인천발 기타큐슈, 다카마쓰 및 부산발 타이베이 등의 노선은 최대 15%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또, 항공 운임 할인과 별도로 결제 수단을 '카카오페이'로 선택하면 최대 2만원 즉시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적용 방법은 홈페이지 마지막 예매 단계에서 '간편결제-카카오페이'를 선택하면 된다.
진에어 관계자는 "본격적인 겨울 여행 시즌을 앞두고 대상 노선을 확대하고 제휴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라며 "겨울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하시길 바란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내륙~제주행 노선 구매 고객 대상으로 제주 최대 미디어아트 테마파크 '벨섬'을 30% 할인된 가격에 입장할 수 있는 혜택도 마련했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종이 혹은 모바일 탑승권을 매표소에서 제시하면 된다.
운임 및 제휴 할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oya0222@fnnews.com 김동호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