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몰른 무민 겨울 콜라보 컬렉션. 한세엠케이 제공
[파이낸셜뉴스] 글로벌 베이비웨어 브랜드 모이몰른이 핀란드를 대표하는 캐릭터 무민(Moomin)과 함께 한 '무민 겨울 콜라보 컬렉션'을 공개했다.
22일 모이몰른을 전개하는 한세엠케이에 따르면 이번 무민 겨울 콜라보 컬렉션은 10년 동안 꾸준히 사랑받은 모이몰른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무민의 따뜻하고 순수한 매력을 더한 감성적인 겨울 아이템으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벨로아 애착인형 선물세트나 니트 우주복 등은 고급스러운 무드와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출산 선물로도 제격이다.
모이몰른은 올해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포함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무민 또한 2025년 탄생 80주년을 기념하며, 두 브랜드의 북유럽 감성을 담아낸 제품 라인업을 통해 한층 특별한 가치를 선사할 예정이다.
'맨투맨 상하 세트'와 '덤블 플리스 점퍼'는 무민 캐릭터의 보들보들한 이미지에 영감을 받아 포근하고 부드러운 원단으로 제작했다. 외출 시 가볍게 메기 좋은 '벨보아 슬링백'과 함께 매치하면 귀여운 무민룩을 완성할 수 있다.
모이몰른을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자리잡은 '실내복 상하 세트'와 '우주복 세트'는 위트 있는 무민 캐릭터 아트웍이 특징이다.
도톰한 두께감으로 높은 보온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따뜻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한세엠케이 관계자는 "북유럽에서 태어나 전세계적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 무민과 함께 깨끗하고 포근한 무드가 매력적인 협업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모이몰른의 무민 겨울 콜라보 컬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스타일24에서 만나볼 수 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