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편의와 품격의 융합, ‘더 플래티넘 스카이헤론’ 평택 분양 예정

편의와 품격의 융합, ‘더 플래티넘 스카이헤론’ 평택 분양 예정
[더 플래티넘 스카이헤론 투시도]


최근 부동산 시장에서는 호텔급 컨시어지 서비스를 도입하는 주거 단지들이 늘어나고 있다. 주거 생활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면서 디지털 헬스케어, 꽃배달, 발렛 서비스와 같은 다양한 생활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급 주택이 각광받고 있다. 이러한 변화는 생활 수준의 향상과 함께 하이엔드 주택의 미래 가치 상승으로 이어지고 있다.

컨시어지 서비스는 고급 호텔에서 주로 제공되던 맞춤형 편의 서비스로, 조식 배달과 비서 업무 대행, 세탁 및 발렛 주차 등으로 구성된다. 최근 이러한 서비스가 고급 주거시설에 도입되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서울 강동구에서 분양된 ‘그란츠 리버파크’는 조식과 발렛 서비스를 포함한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며 평균 17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또한, 여의도의 ‘브라이튼 여의도’는 조식과 중식을 포함한 호텔식 서비스를 선보이며 생활수리와 방문 세차, 마켓 서비스 등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강남권의 ‘원에디션 강남’ 역시 개인 비서 서비스와 홈케어, 문화강좌 등을 도입해 고급 주거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 같은 흐름 속에서 쌍용건설은 오는 11월 평택 통복 2지구에서 ‘더 플래티넘 스카이헤론’을 분양할 예정이다. 아파트는 지상 최고 49층에 달하는 랜드마크로, 전용 84㎡~134㎡(펜트형 포함) 784세대와 오피스텔 전용 113~118㎡ 50실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평택 최초로 비서 서비스와 조식 배달, 방문 세차 등을 제공해 입주민의 주거 만족도를 높이고 희소성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교통 여건도 우수하다. 평택역 도보권에 위치해 있으며, 인근 평택지제역을 통해 SRT와 1호선을 이용할 수 있다. 2025년 개통 예정인 수원발 KTX와 함께 향후 GTX A·C 노선 연장도 확정되면서 서울 강남까지 30분 내 이동이 가능할 전망이다.


또한, 교육 인프라 측면에서도 성동유치원과 평택중앙초, 한광중·고교 등이 가까이 있으며, 학원가와 시립 비전도서관 등 다양한 교육시설이 갖춰져 있다. 특히 초·중등 전문교육 브랜드인 ‘종로엠스쿨’이 단지에 입점해 1년 무상교육과 추가 1년간 50%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 플래티넘 스카이헤론’의 견본주택은 평택 합정동 일원에 마련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