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는 한강 작가의 노벨문학상 수상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우선 축하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 내에 한강 작가 작품 100만부 판매 축하 댓글을 남기는 회원 선축산 100만명에서 e북 1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문장 공유 이벤트도 준비한다. 오는 11월 10일까지 한강 작가의 도서를 읽고, 가장 인상 깊었던 글귀와 감상평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공유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 고객에게는 △다이슨 에어랩(1명) △네스프레소 커피머신(1명) △YES상품권 3만 원(20명) △YES상품권 1만 원(40명)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외에 한 작가의 작품 읽기를 독려하는 다양한 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의 책을 포함해 국내도서 구매 시, 대표작 '소년이 온다'와 '작별하지 않는다'의 표지로 제작된 양장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강지연 예스24 브랜드마케팅팀 팀장은 “많은 독자들이 한 작가의 노벨문학상 수상을 축하하고, 책에 큰 관심을 보여주고 계신 것에 감사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예스24는 독서에 관한 꾸준한 관심을 독려하기 위한 여러 행사를 이어갈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한다”고 전했다.
rsunjun@fnnews.com 유선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