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한국허벌라이프, 국내 영양학 발전 지원.. '영양학 학술대회' 후원

한국허벌라이프, 국내 영양학 발전 지원.. '영양학 학술대회' 후원
지난 18일 서울 드래곤시티 호텔에서 열린 '2024 한국영양학회 추계국제학술대회'의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신진학자상' 시상식에서 박경미 한국허벌라이프 상무(왼쪽)와 장유미 울산대 식품영양학전공 교수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제공

[파이낸셜뉴스] 건강 및 웰니스 뉴트리션 전문 글로벌 기업 한국허벌라이프는 최근 서울 드래곤시티 호텔에서 열린 '2024 한국영양학회 추계국제학술대회'가 성료됐다고 25일 밝혔다.

한국허벌라이프가 후원한 이번 학술대회는 국내외 식품영양학, 식품과학 등 학계 및 업계 전문가 약 500여명이 참석했다. 건강한 노화에 필수적인 영양 전략과 관련된 최신 연구 및 적용 사례 등을 공유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지난 2020년부터 한국영양학회와 업무 협약(MOU)을 맺고 5년째 '한국영양학회 추계국제학술대회'를 후원하고 있다.

2021년부터 영양학 분야의 지속적인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45세 미만의 젊은 연구자를 발굴하고 후원하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신진학자상'을 신설하기도 했다.

정승욱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이사는 "건강한 노화를 비롯해 향후 우리 사회가 직면하는 건강 관련 과제들에 대해 영양학 분야의 발전이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믿는다"며 "앞으로도 활발한 연구 및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 발전을 지속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ssuccu@fnnews.com 김서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