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스타벅스, 쓱데이 맞아 연중 최대 프로모션 연다

스타벅스, 쓱데이 맞아 연중 최대 프로모션 연다
스타벅스 쓱데이 매장 원두 2+1 행사 이미지. 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파이낸셜뉴스] 스타벅스 코리아는 신세계그룹 쇼핑축제 쓱데이를 맞아 다음달 1~10일까지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주요 행사는 인기 MD 한정 수량 판매, 원두 2+1 행사, 할인 쿠폰 제공 등이다.

우선 쓱데이 첫날인 다음달 1일 지난 7월 출시한 지 한 시간 만에 전국적으로 품귀 현상을 일으킨 베어리스타 스포츠클럽 키링 세트를 판매한다.

또 기존 시티MD를 5년 만에 리뉴얼한 리저널 컬렉션 안녕 시리즈 MD와 전통 민화인 호작도를 모티브로 만든 호작도 MD 시리즈는 이번에 처음으로 온라인에서 공개된다.

이달 온라인 스토어에서 처음 선보인 샌드위치 바비큐 치킨 치즈 치아바타와 바닐라 밀크 필링을 넣은 돌체 핑거 초콜릿(15입)은 20% 할인 판매한다.
현재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하고 있는 일부 티, 커피용품들은 쓱데이 기간 중 30% 할인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홀빈과 VIA 원두를 2개 구매하면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원두 2+1 행사를 진행한다.

김범수 스타벅스 코리아 마케팅담당은 "연중 최대 행사인 쓱데이를 기다리는 고객들을 위해 온·오프라인 채널 모두에서 강력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로 구성했다"며 "스타벅스에서 경험이 더욱 풍성해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ssuccu@fnnews.com 김서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