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블랙 프라이데이 홍보 이미지. SK스토아 제공
[파이낸셜뉴스] SK스토아는 11월 프로모션인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우선 오는 17일까지 SK스토아 인기 브랜드만을 모아 각종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 픽'과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랜드 픽은 매일 1개 브랜드를 선정해 구매 고객에게 최대 30% 할인 및 적립금을 제공한다. 브랜드데이는 방송 판매 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0% 적립금과 15% 쇼핑지원금을 지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후 6시 디올, UGG, 네스프레소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50% 할인가에 선보이는 반값 특가 프로모션과 구매 고객에게 행운의 기회를 제공하는 경품 프로모션도 추진된다.
총 1000명의 고객을 추첨해 'LG 스탠바이미(2명)',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3명)', '교촌 오리지널 모바일 교환권(100명)', '적립금 1만원(895명)' 등을 증정한다.
여기에 SK스토아 패션잡화 및 헬렌카렌, 인디코드, 존스뉴욕, 고욜 등 PB, LB 상품을 구매하고 상품평을 작성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LG 스타일러' 및 1만원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SK스토아가 간판 프로그램으로 운영하고 있는 '유은정의 일타쇼' 시청 및 구매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오는 17일까지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20% 적립금을 지급한다.
윤화진 SK스토아 프로덕트그룹장은 "새로 쇼핑 대목으로 자리 잡은 11월을 맞아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SK스토아를 찾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혜택을 주고 더 많은 고객이 이용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succu@fnnews.com 김서연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