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고급 리조트형 커뮤니티 제공하는 ‘울산 뉴시티 에일린의 뜰 2차’, 계약 활기

고급 리조트형 커뮤니티 제공하는 ‘울산 뉴시티 에일린의 뜰 2차’, 계약 활기


울산 덕하지구에 위치한 리조트형 아파트 ‘울산 뉴시티 에일린의 뜰 2차’가 구매 부담을 낮춘 다양한 금융 혜택과 고급 커뮤니티 시설로 계약 열기를 더하고 있다. IS동서가 시공한 이 단지는 전용면적 84·99㎡ 총 967가구로 구성되었으며, 1차 물량과 합쳐 총 1,770가구 규모를 자랑한다. 7월부터 시작된 입주가 순조롭게 진행 중이며, 일부 잔여 세대에 한해 선착순 계약이 이루어지고 있다.

분양가는 전용면적 84㎡ 기준 5억원대로, 울산 지역의 최근 분양가 추이와 비교해 합리적인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특히, 초기 구매 부담을 줄이기 위해 다양한 금융 혜택이 제공된다. 계약자는 1억원대로 입주가 가능하며, 잔금 대출 이자 선지원 혜택과 함께 잔금 20%에 대해 2년 유예 조건이 적용된다. 추가로 입주 지원금도 지급돼 실질적인 비용 부담을 더욱 줄일 수 있다.

또한, ‘뉴시티 에일린의 뜰 2차’는 무상 제공되는 풀옵션 혜택으로 주목받고 있다. 시스템 에어컨, 유럽산 바닥 타일, 오브제 컬렉션 가전, 빌트인 식기세척기와 스타일러, 프리미엄 욕실 등 고급 인테리어가 무상으로 제공돼 별도의 인테리어가 필요 없을 정도로 완성도 높은 주거 환경을 갖췄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 또한 리조트 수준의 상품성을 강조하며 입주민의 높은 주거 만족도를 충족시키고 있다. 실내골프장, 피트니스센터, VR스포츠 시설 등 다양한 운동 시설과 냉·온탕을 갖춘 사우나, 미니영화관, 음악연주실 등 여가 시설이 조성돼 있다.
또한, 석가산 조경, 캠핑장, 키즈 워터파크 등이 마련돼 가족 단위의 생활을 위한 다양한 공간도 갖췄다.

입주민을 위한 조식과 중식 제공도 큰 매력 포인트로 꼽힌다. CJ프레시웨이가 운영하는 호텔식 식음 서비스와 함께, 영어교육 플랫폼과 연계한 교육 프로그램, 어린이 축구 및 청소년 농구 교실 등 자녀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도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