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빅 제품 대표 이미지. 이노진 제공.
[파이낸셜뉴스] 더마코스메틱 전문 기업 이노진의 두피 전문 브랜드 ‘볼빅(BallVic)’은 ‘2024 코리아세일페스타’(이하 코세페)에 참여해 전 제품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국가대표 쇼핑축제’를 슬로건으로 한 이 행사는 역대 최대 규모인 2600여개 기업이 참여할 예정이다.
볼빅은 19년간 두피 연구 데이터와 기술 노하우를 담은 제품을 선보이며 전 세계인들의 두피 고민을 해결하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볼빅 세보 샴푸’, ‘세보 리페어링 샴푸’, ‘세보 모이스처 샴푸’, ‘볼빅 S, W 샴푸와 솔루션’ 등이 있다.
‘볼빅 세보 샴푸’는 비듬, 가려움, 두피 각질 개선 등 총 8가지 항목의 인체 적용시험에서 유의미한 결과, 합격 판정을 받은 제품이다. ‘세보 리페어링 샴푸’는 모발 탈락 감소와 모발 뿌리 볼륨 개선, 비듬 완화 등에 도움을 준다. ‘세보 모이스처 샴푸’는 건조한 두피가 고민인 고객을 위한 제품이며 ‘볼빅 S, W 샴푸와 솔루션’은 남녀 모발 고민의 원인에 따라 다른 성분을 함유한 제품이다.
이노진 관계자는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국내 최대 규모의 쇼핑 축제 코세페를 통해 소비자에게 역대급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볼빅 샴푸 전 제품을 알뜰하게 구매 가능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그는 “자사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혜택을 드리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행사를 마련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볼빅은 2년 연속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다. 행사 제품은 공식몰과 코세페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kakim@fnnews.com 김경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