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개 국제선 대상 특별 할인 코드 적용
일본부터 유럽까지 다양한 노선 제공
티웨이항공 국제선 최대 25% 즉시 할인 프로모션 이미지. 티웨이항공 제공
[파이낸셜뉴스] 티웨이항공이 오는 24일까지 국제선에 최대 25% 즉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유럽 △대양주 △중화권 △일본 △중앙아시아 △동남아 노선을 포함해 총 42개 국제선에 적용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할인 코드에 '바로할인'을 입력하면 최대 25%에 달하는 할인이 제공된다. △일본 최대 25% △중화권 최대 15% △중앙아시아 최대 20% △동남아는 최대 13% △유럽 및 대양주 최대 10% 등 할인을 제공한다. 탑승 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올해 12월 1일부터 내년 3월 29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및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티웨이항공은 앱 가입자를 대상으로 한 전용 쿠폰을 제공하며 특가 프로모션에 대한 실시간 알림 혜택도 운영한다.
티웨이플러스 멤버십 가입 시 △사전 좌석 지정 무료 △기내식 할인 쿠폰 △비즈니스 업그레이드 기회 △온라인 여정 변경 수수료 무료 등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해외여행으로 기분 좋게 올해를 마무리하시고, 다가오는 2025년을 행복하게 맞이해보시길 바라는 마음에 특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티웨이항공은 항상 안전 운항을 최우선으로 기반하여 합리적인 운임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moving@fnnews.com 이동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