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방배역세권·강남 8학군 품은 '아크로 리츠카운티'

이달중 140가구 일반공급

방배역세권·강남 8학군 품은 '아크로 리츠카운티'
DL이앤씨 제공
DL이앤씨는 이달 중 서울 서초구 방배동 '아크로 리츠카운티(투시도)'를 공급할 예정이라고 13일 밝혔다.

일원 방배삼익아파트 주택재건축정비사업을 통해 공급되며 지하 5층~지상 27층, 8개 동, 전용44~144㎡ 총 707가구로 조성된다. 이중 140가구가 일반공급된다.

이 단지는 반경 400m 내 지하철 2호선 방배역이 위치해 있고 남부순환로가 인접해 사당IC와 서초IC, 양재IC 등으로 진출입이 용이하며 강남순환도시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 이용이 수월하다.

단지 내 어린이집을 비롯해 반경 1㎞내에서 방일초, 서초중, 상문고 등 강남 8학군을 누릴 수 있다. 반포동, 대치동 학원가를 이용할 수 있으며 국립중앙도서관과 방배1동 작은 도서관 등도 가깝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이마트 양재점, 코스트코 양재점, 롯데마트 서초점 등 대형 쇼핑시설과 예술의전당, 국립국악원, 예술의 전당 한가람디자인미술관 등 문화시설이 인근에 있다. 가톨릭대 서울성모병원, 강남베드로병원 등도 가깝다.

조경은 아크로의 시그니처 디자인이 적용된 '아크로 가든 컬렉션'이 적용된다. 웰컴가든, 퓨어가든, 아트리움가든 등 다채로운 테마의 조경공간이 조성될 예정이다. 하이엔드 커뮤니티 '클럽 아크로'에는 피트니스, 필라테스룸, G.X룸, P.T룸, 스크린 골프라운지, 사우나가 마련된다. 또한 키즈 라운지, 키즈 스테이션, 프라이빗 스터디룸, 프라이빗 오피스룸 등도 조성된다.


또 이 단지는 층고가 일반 아파트보다 10㎝ 높은 기본 2.9m로 설계됐다. 남향 위주 단지 배치와 4베이 판상형 구조 설계(일부 타입 제외)로 맞통풍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층간소음을 대폭 줄여주는 'D-사일런트 플로어'가 적용될 예정이다.

west@fnnews.com 성석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