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송도 더퍼스트비치 외관전경. DL이앤씨 제공
[파이낸셜뉴스] DL이앤씨는 부산 서구 충무대로21번길 일원에 조성된 ‘e편한세상 송도 더퍼스트비치’를 이달 중 공급한다고 14일 밝혔다.
부산송도지역주택조합 개발 사업으로 조성된 이 단지는 지하 6층~지상 34층, 10개 동, 총 1302가구 규모다. 이중 200가구를 일반공급한다.
이 단지는 송도해수욕장을 품은 대단지 아파트로 조성돼 이미 지역 내에서 랜드마크로 꼽힌다. 특히 준공이 완료된 후분양 단지로 바로 입주가 가능하다.
단지 바로 앞으론 송도해수욕장이 위치하고 송도 케이블카는 물론 스카이워크인 구름산책로가 인접해있다.
송도초가 도보권에 위치하고 여기에 국제시장, 자갈치시장, 롯데백화점, 롯데마트와 고신대복음병원, 동아대병원, 부산대병원 등과도 가깝다.
충무대로를 통해 부산의 중심으로 이동할 수 있으며 부산역과 서면역으로 연결되는 부산지하철 1호선도 이용할 수 있다.
지역 내 최초로 가변형 구조와 최적의 주거 동선 등이 담긴 ‘C2 하우스’도 적용된다.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인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도 도입된다.
피트니스, 실내 골프연습장, 스크린 골프룸, GX룸 등 운동시설과 사우나도 갖췄다. 여기에 키즈체육관, 스터디룸, 키즈스테이션, 국공립 어린이집 등도 이용 가능하다. 특히 단지 내 테라스를 갖춘 게스트하우스(2개소)가 별도로 마련된다.
west@fnnews.com 성석우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